낭만팬더 성(性) 상담소

Play the SEX, 섹스토이 사용설명서 [낭만팬더 성(性) 상담소] 조회수 : 222513



모르고 지나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끝나겠지만, 알고 보면 이만한 장난감이 없다. 

침대 위에서, 때로는 욕조 안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발칙한 장난감들의 사용법. 





[사용 전에] 


1. 용어 바로 알기


-바이브레이터 : ‘진동기’라고도 한다. 성인용품뿐 아니라 마사지에 사용하는 도구를 통칭한다. 섹스토이로서 바이브레이터는 주로 여성이 사용하는데, 진동으로 성기에 자극을 주는 원리다. 유두·클리토리스·G스팟 등 부위별로 다양한 제품이 있다. 진동 세기 조절, 방수 등 상품마다 기능도 다르다. 


-딜도 : 남성의 물건과 유사한 모양·크기를 한 제품으로, 성기를 진동으로 자극하는 바이브레이터와 달리 직접 체내에 삽입한다. 실리콘?유리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드는데, 체내에 삽입하는 제품인 만큼 유해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길이와 두께도 체크할 요소.


-러브젤 : 질이 건조해 섹스가 고통스러울 때 사용하는 성 기능 보조제. 물에 타 쓰는 젤, 달콤한 맛이 나는 젤, 바르면 따뜻해지는 핫젤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클리토리스 부분을 2~3분 마사지한 후 사용하면 된다. 




2. 사용 시 주의점 


-민감한 부위에 직접 닿기 때문에 위생관리가 필수. 체내에 삽입하는 것이라면 더욱 주의해야 한다. 사용 전에 세척하고 상태를 살핀 뒤 사용하자. 사용 후에도 세척을 잊지 말 것. 


-진동에 익숙해지다 보면 남성과의 잠자리에 따분함을 느낄 수 있으니 적당히 사용하자. 끈임 없이 일정한 강도로 진동을 주는 기구와 사람의 노동력(?)은 절대 같을 수 없다. 섹스 토이는 섹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라는 점을 기억할 것. 


-제품의 출처를 정확히 파악하자.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있는 제품은 아무리 큰 즐거움을 주더라도 과감히 버려야 한다. 






[사용법] 


레드데블 듀키(DUCKIE RED DEVIL) 



빨간 망토를 둘러쓴 오리를 누르면 진동이 느껴지는 바이브레이터. 사용법은 매끄러운 감촉의 등 부분을 누르면 끝! 오리의 살결이 매끄러운 것은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다. 진동 강약 기능은 없다. 건전지로 작동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오리 아랫부분의 나사를 꼼꼼하게 조여야 한다. 4만9800원 빅티즈 by 부르르닷컴. 





도넛(DONUT) 



바이브레이터이자 딜도. 몸에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소음이 거의 없어 사용이 편리하다. 가운데 연결고리를 빼내고 가슴이나 남자의 물건, 여자의 소중이, 애널을 닿게 하거나 삽입하면 된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마사지가 필요할 경우 사용해도 좋다. 5단계의 속도 조절과 15종류의 펄스 프로그램이 이 제품의 특징. 16만8000원 지니(ZINI) by 부르르닷컴. 






퍼펙트 래빗 



10가지 진동 모드, 6단계의 회전 모드를 탑재한 바이브레이터. 미국 드라마 <섹스앤더시티(Sex and the city)>에 등장해 유명세를 탔다. 토끼 귀 모양은 클리토리스에, 두꺼운 기둥 부분은 삽입 시 지스팟에 닿아 자극을 극대화한다. 인체에 안전한 순정 실리콘 소재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만6000원 지니(ZINI) by 부르르닷컴





오르가슴행 특급 로켓 




‘홍콩’을 넘어 우주로 날아갈 정도의 오르가슴을 선사하는 바이브레이터. 상단 캡을 돌리면 진동을 느낄 수 있다. 진동 세기는 조절할 수 없다. 바이브레이터 사용이 처음이라면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는 장난감. 5만8000원 빅티즈 by 부르르닷컴 




바이보-링 



남성과 여성이 동시에 진동 쾌감을 나눌 수 있는 섹스토이. 고리 부분에 남성의 물건을 끼워 넣으면 된다. 토이의 중앙 전원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느껴진다. 링 부분은 늘어나기 때문에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리에 손가락을 넣고 상대를 쓰다듬거나 자신을 터치해도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아이템. 4만2000원 바이보(VI-BO) by 깜짝닷컴  




아이 러브 마이 펭귄 



귀여운 펭귄의 배를 누르면 진동을 느낄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 진동의 세기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물 한 방울 젖지 않는 방수 기능이 있어 주로 욕실에서 사용한다. 4만8800원 빅티즈 by 부르르닷컴 




도라 바이브


6단계로 진동을 조절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회전으로 자극을 배가하는 바이브레이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드 부분의 수많은 돌기가 더욱 부드러운 자극을 준다. USB 충전식. 7만2000원 iGOX by 깜짝닷컴 





레인보우 지스팟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미니 바이브레이터.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 부담 없다. 

뒷면에 적힌 ‘on'으로 가볍게 돌리면 진동을 느낄 수 있다. 길이는 120mm로, 한 손에 잡힌다.

1만9000원 리보스 디자인 by 깜짝닷컴 






JOKO 버터플라이 



리모콘을 남성의 손에 쥐어주면 즐거움이 시작되는 아이템. 진동 세기, 진동 패턴을 조절할 수 있다. 접촉을 통해 표면이 실리콘 소재로 되어있어 부드럽다. 4만원대 Loveaider by 깜짝닷컴. 

 





* 깜짝닷컴(www.깜짝.com)에서 "캠퍼스 잡앤조이"를 말씀하시면 15% 할인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에디터 김은진 기자(skysung89@hankyung.com) 

글 낭만팬더(skdwk_@naver.com)

사진 서범세 기자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