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클라뷰, 고농축 진주 세럼 가득 담은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 출시 조회수 : 13354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파운데이션에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멀티 베이크업베이스 여배우크림과 고농축 진주 세럼을 더해 3 in 1 트리플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를 출시했다.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는 고농축 진주 세럼에 여배우크림과 파운데이션이 결합돼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만들어진 펄 세럼 팩트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은은한 진주 광채까지 부여하고 오랜 시간 완벽하게 밀착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1만ppm 함유된 고농축 진주 세럼이 65%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바르는 즉시 물방울처럼 진주 세럼 드롭을 형성하고 피부 속으로 수분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일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커버 파운데이션(베이지)을 베이스로 하고 여배우크림(핑크)과 고농축 진주 세럼(화이트)이 오묘하게 어우러진 3색 마블 디자인으로, 엣지 퍼프를 활용해 블렌딩해 커버해주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이번 펄 세럼 팩트는 클라뷰 텐션쿠션 이후 약 1년 여 만에 출시하는 팩트 신제품으로, 고농축 진주 세럼과 여배우크림을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고 수분감과 영양감, 커버력까지 갖추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썼다”며 “기존에 여배우크림의 은은한 광채에 호응을 보였던 소비자들과 커버력까지 원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는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부터는 신세계 시코르, H&B스토어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라뷰는 이번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 출시 기념으로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시 20% 할인 및 펄 세럼 팩트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주는 진주 세럼 미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펄 세럼 팩트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진주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zinysoul@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시코르 AK&홍대점 오픈 다음글정샘물, 뷰티와 아트 결합 ‘플롭스 인 아트 프로젝트’ 실시
광고

정기구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