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프로모션 조회수 : 4833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에서 8월 한달 간 통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특정 기간에만 운영되던 기존 프로모션과 다르게 일자별로 행사 품목을 달리해 토니모리의 다양한 제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홈캉스 바디 대전’에서는 홈캉스족을 위해 아로마힐즈, 바디위드, 퍼퓸드바디 등 바디 전품목을 1+1으로 만날 수 있다. 홈캉스는 집(home)과 휴가(vacance)의 합성어로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또한 예민해진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토니 랩 AC’라인과 ‘닥터로지’라인을 각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립톤 겟잇 틴트’는 동일 기간 구매 시 ‘포켓몬 겟잇 틴트’ 정품을 증정한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여름철 필수품인 수분크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서강준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대용량 사이즈를 2만1000원에 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1일부터 5일까지는 필링젤을, 6일부터 31일까지는 그린티 슬리핑 팩을 각각 증정한다.


8월 8일부터 8월 15일까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백젤 아이라이너’ 구매 시 ‘피카츄 컬러 마스카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카츄 컬러 마스카라는 버건디, 그레이,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8월 4주차 부터는 화이트닝과 진정 제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을 실시한다.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닝 대전’에서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제품을, 28일부터 31일까지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마사지 및 팩류 제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8월 한달 간 마이써니 선케어 전품목 50% 할인을 비롯해 샤이니 풋필링 리퀴드 1+1, 지오루션 샥스핀 콜라겐 및 한야초 금실비책 2종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한편, 토니모리 8월 애프터 바캉스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프로모션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며 행사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이 제한된다.


zinysoul@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이토록 멋진 한강의 밤’...팀버랜드와 함께하는 원더랜드 다음글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루즈 글로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