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LF ‘헤지스 윔블던에 가다!’ SNS 이벤트 진행 조회수 : 1197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LF의 브리티시 어바니티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헤지스 윔블던에 가다!’ SNS 이벤트를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헤지스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윔블던 결승전 경기 직접 관람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2017년 윔블던 챔피언십 경기 영상 및 사진을 전달하는 한편, 남·여 각 10명을 추첨해 헤지스의 여름 신제품 윔블던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헤지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윔블던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16일 열릴 결승전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20명의 당첨자는 7월 19일 발표된다.

 

헤지스는 지난 5월 고객들에게 윔블던 경기 관람권,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일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6명의 당첨 고객들과 함께 12일 영국 런던으로 출국해 7월 14일과 16일에 열릴 윔블던 챔피언십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직접 관람하고 ‘윔블던 론 테니스 박물관’ 투어도 진행한다.

 

한편, 헤지스는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적인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2016년부터 향후 3년 동안 국내에서 ‘윔블던’ 대회 명칭, 관련 로고를 제품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 최근 패션계 불고 있는 테니스 분위기를 반영한 ‘윔블던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hazzys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