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갸름하고 매끈한 턱 라인 귀뒤사각턱 수술로 만들 수 있어 조회수 : 28995



사람들은 누구나 어려 보이고 싶어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 어려 보이는 얼굴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는데,동그란 눈,짧은 얼굴 길이,그리고 부드러운 얼굴형이다.


턱이 발달되어 있다면, 동안은 둘째이고 일단 인상이 사나워 보이고 강해 보인다.남성보다는 여성의 경우 더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온순하고 착해 보이기 보다는 고집이 세 보여 취업을 할 때에도 걸림돌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각턱수술을 결심하게 된다.


사각턱 수술 하면 안면윤곽술을 먼저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은데,대부분이 전신 마취,그리고 오랜 회복 기간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꺼려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귀뒤사각턱 수술을 고려해 보라고 권한다.


귀뒤사각턱 수술이란 귀 뒤 접힌 부분을 2.5cm 정도 절개해 귀 뒤의 각진 턱뼈를 절제하는 수술로서, 기존 전신마취와 입안절개를 통해 진행되던 사각턱 수술과는 달리 수면마취로 진행이 되며 빠르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몸의 부담도 덜하고,부작용의 위험도 낮으며 회복 기간 또한 빨라 요즘 많이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빨리 끝나고 회복도 빠른 수술이라고 말을 하면 그만큼 효과가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다.그렇다면 실제는 어떠할까?


리온성형외과 박정일 원장은 “많은 경험을 통해 갖게 된 노하우로 귀뒤사각턱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데, 긴곡선으로 그리고 근육까지 동시에 진행을 하게 되면 측면은 물론 정면의 효과도 우수하게 된다.그리고 다른 병원들 보다 2~3cm 이상 더 길게 잘라내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박 원장은 “모든 안면윤곽 수술이 그러하듯 귀뒤사각턱 수술을 할 경우 개인적인 피부상태나 탄력에 따라 간혹 피부의 처짐이 발생할 수 있다.이 때에는 귀뒤사각턱수술과 동시에 비너스업핑레이저를 시행하면 그러한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너스업핑레이저는 최근 핫한 리프팅 시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수술방법으로 작은 관을 통해 직접 레이저를 쏘는 간편한 방식으로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온라인에디터 jobnjoy@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유방암 치료의 핵심은 면역력! 다음글여성들의 말 못할 고민 ‘함몰유두’, 수술로 극복할 수 있다
광고

정기구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