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YBM 한국TOEIC위원회, 병무청과 업무 협약 체결 조회수 : 658

-병무청 소속 사회복무요원 자기계발 및 취업 역량 강화 목적

-전국 각 지역 근무 사회복무요원에 TOEIC, TOEIC Speaking 관련 서비스 제공



△YBM과 병무청은 5일 ‘사회복무요원 자기계발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제공=YBM)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병무청과 ‘사회복무요원 자기계발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날 협약식은 5일 정부대전청사 병무청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하금수 YBM 상무와 김태화 병무청 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병무청 소속 사회복무요원의 전역 후 성공적인 사회 복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체결되었다. 앞으로 병무청 소속의 사회복무요원은 TOEIC, TOEIC Speaking 특별시험 응시가 가능해진다. 


특별시험은 개인 응시자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정기시험과 다르게 일반 기업체, 학교, 관공서 등의 요청에 따라 별도로 지정된 날짜와 장소를 협의하여 시행되는 시험이다.


이외에도, 한국TOEIC위원회는 사회복무요원 대상 TOEIC, TOEIC Speaking 설명회를 개최하여, 시험에 관한 학습 정보와 최신 취업 경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jinho2323@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동국대, 2020 수시모집 실기전형 합격자 정정발표 다음글성신여대 외부기숙사, 강북경찰서 ‘범죄예방 우수시설’ 지정
광고

정기구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