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영어능력자라면?…“YBM 그랜드슬래머에 도전하세요” 조회수 : 2274

토익 4대 영역 일정 점수 이상 보유자 대상

성적에 따라 Master, Expert 인증서 무료 발급



△YBM Gr4nd Slammer 인증서 이미지. 사진 제공=YBM 한국토익위원회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우수한 토익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수험자에게 ‘YBM GR4ND SLAMMER’(YBM 그랜드슬래머) 인증서를 2일부터 발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YBM 그랜드슬래머는 영어 4대 영역에 대한 능력을 고르게 갖춘 사람을 지칭하는 것으로 듣기·읽기 평가인 토익과 말하기·쓰기 평가인 토익 스피킹, 라이팅 시험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모두 취득한 수험자가 신청할 수 있다.


YBM 그랜드슬래머 인증서는 ‘Master’ 와 ’Expert’ 두 종류로 발급된다. Master 인증서는 토익, 토익 스피킹, 토익 라이팅 성적이 모두 만점인 수험자에게, Expert 인증서는 토익 900점 이상, 토익 스피킹 160점 이상(레벨7 이상), 토익 라이팅 170점 이상(레벨8 이상)을 모두 보유한 수험자에게 발급된다. 


인증서 신청은 신청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이 있을 경우에 가능하며 무료로 발급된다. 인증서에는 성적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위·변조가 불가하다.


인증서 발급을 희망하는 수험자는 해당 YBM 그랜드슬래머 신청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토익, 토익 스피킹, 토익 라이팅 시험 점수를 확인한 후 신청할 수 있다.


YBM 관계자는 “종합적인 영어 구사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영어학습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이 캠페인을 시행한다”며 “그랜드슬래머 인증서를 발급받는 사람들은 영어 4대 영역에 대한 능력을 고루 갖춘 ‘영어 능력자들’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한신대, 2019학년도 정시모집 경쟁률 6.07대 1로 전년 대비 상승 다음글기자가 될 수 있는 최고의 대외활동 ′캠퍼스 잡앤조이′ 12기 대학생 기자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