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라이프

아껴뒀다 뭐하니? 재능으로 돈 벌자! 재능 판매 사이트 5 조회수 : 11048

재능으로 돈 벌자!

재능 판매 사이트 5


용돈을 벌기 위한 아르바이트는 옛말. 최근 자신의 특별한 재능으로 용돈을 모으는 청년들이 늘고 있다. 바로 '재능 판매 사이트'에서! 돈을 버는 것은 물론, 자기 PR까지 할 수 있는 기회이니 이제 얌전히 재워둔 재능을 깨워야 할 때다. 









라우드 소싱



온라인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이다. 디자이너들은 라벨 디자인, 명함과 간판 로고를 비롯해 웹 사이트 디자인까지, 다양한 기업의 의뢰를 선택해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업의 선택을 받은 디자인은 최대 1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상금으로 받는다. 포트폴리오 메뉴에서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디자인도 볼 수 있으니, 디자인에 관심있는 자라면 꼭 둘러봐야 할 사이트다. 

www.loud.kr/real_index.r.php/









재능넷


다양한 재능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다. PPT제작, 자기소개서 첨삭, 영상 제작, 외국어 번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진 재능을 뽐낼 수 있다. 재능 판매 금액은 5000원부터 10만 원까지다.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소통이 자유로운 것도 재능넷의 장점. 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구매 의뢰를 받아볼 수 있다.

www.jaenung.net








과외 마스터


온라인으로 과외를 연결해주는 대표적이 사이트. 최근 책정되는 과외비 경향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와 학생과 선생님을 자동 매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결 받고자 하는 학생의 연락처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정회원으로 등록해야 한다. 정회원 등록은 4개월 단위부터 가능하며 2만 4000원이다.

www.gawemaster.com









알바인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취업 포털 사람인과 연계된 사이트. 이력서 작성 양식, 아르바이트 관련 법규, 면접 잘 보는 법 등 아르바이트와 관련된 정보도 제공한다. IT디자인, 사무직, 상담, 서비스, 판매, 생산직 등의 업종에서 본인의 성향에 따라 아르바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

http://www.albain.co.kr/










크몽


다양한 카테고리 안에서 자신의 재능을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주로 온라인으로 판매가 이루어진다. 고민상담 및 연애상담, 홍콩 일정 짜기, 사주팔자,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 악보제작, 목소리 녹음, 자기소개서 첨삭 등 판매자가 자유롭게 판매 상품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 

https://kmong.com/








글 김나영 대학생기자 (경희대 철학 2)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