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GS리테일 신입사원 모집, 1지망은 영업직군 필수 [대기업] 조회수 : 9828



GS리테일이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서류 마감은 4월 1일이다. 이번 채용은 대졸 및 전역장교를 대상으로 하며, 연내 초대졸, 고졸 인원 채용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는 대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1지망은 영업직군(공통직무)을 선택해야하며 2지망에서는 영업, 물류, 재경, 전략기획, 사업지원, 전문, IT 중 하나를 택해 지원하면 된다. 입사 후에는 전원 공통직무에 배치되며, 일정 기간 근무 후 적성, 소요에 따라 희망 직군에 배치될 수 있다. 


지원자는 4월 1일 18시까지 GS리테일 채용홈페이지에서 서류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온라인 적성검사를 통과하면 1차로 집단 토론과 개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신체 검사 후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GS리테일은 초대졸, 고졸 신입사원 역시 연내 공개 채용을 통해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하고 열정이 가득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시 출신 학교를 지운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함으로써 스펙 중심의 인재 채용이 아닌 사람 중심의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정직과 관련된 개인의 도덕성에 중점을 두고 이력서에 적힌 뛰어난 스펙 보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열정, 긍정적인 마인드, 그리고 창의적 사고를 담아낸 에세이와 서류 심사, 한국사에 바탕을 둔 합리적 사고에 관한 면접을 진행한다. 



사공민 GS리테일 인사운영팀장은 “올해 첫 공채를 통해 대졸 신입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며 “도덕적이며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박해나 기자 phn0905@hankyung.com


나의 생각 Good Bad

기사에 대한 의견 (0개)

의견쓰기
댓글 : 0 건
이전글KT 스펙초월 ‘스타오디션’ 28일까지 접수 다음글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박람회… “대졸신입도 뽑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