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러쉬코리아, 신입 및 경력 공채… 면접 일정은 지원자 마음대로 조회수 : 36328

일정도, 질문도 지원자가 정하는 면접

학력‧사진‧자격증 필요없는 무(無)스펙 채용 





“면접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궁금한 걸 물어보기 눈치 보였나요?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우리의 문은 주말이고 밤이고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냄새나는 면접 – 당신이 원하는 시간’이라는 타이틀로 2017년도 신입 및 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서는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러쉬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브랜딩(2D영상, 소셜), 디지털(웹디자인), 수입, 인사총무, 디자인, 물류, 제조 등 총 8개 부분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면접 순이다. 


서류전형에서 나이, 학력, 영어점수 등 이른바 스펙은 배제한다. 대신 간단한 신상정보와 함께 면접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자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에세이를 요구한다. 


실무면접은 3월 21~31일 중 지원자가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치러진다. 주말, 이른 아침, 늦은 저녁에도 가능하다. 면접 방식은 지원자와 회사가 함께하는 쌍방향 형태다. 회사가 일방적으로 지원자를 평가하기보다 지원자가 스스로 즐겁게 다닐 수 있는 회사인지 살펴보길 바라는 취지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4월초 발표된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채용 홈페이지(happypeople.recruit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도희 기자 tuxi0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