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 스토리

[1618] 썸에이지, 신작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투 일러스트 첫 공개 조회수 : 1557




썸에이지, 신작 모바일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투 일러스트 첫 공개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의 신규 전투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6월 비공개 테스트(CBT)가 진행되는 무협 MMORPG ‘치우:신시에 이는 바람’은 보스전은 물론 서버 대전 등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역시 게임의 재미요소인 치열한 전투에 초점을 맞춰 ‘치우천왕’과 중국 고대왕 ‘헌원’의 격렬한 전투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탁록 전투’를 배경으로 한 일러스트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게임 스토리와 대규모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썸에이지의 신작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종족 카마엘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신규 종족 카마엘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카마엘은 리니지2 레볼루션이 지난해 7월 추가된 오크 종족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여섯 번째 종족이다. 카마엘 종족의 워리어는 대검, 로그는 석궁을 사용하며 마검사 콘셉트의 메이지는 레이피어를 활용해 근접 공격을 펼치는 등 기존 종족들과는 차별화되는 클래스 체계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시스템 ‘듀얼 클래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듀얼클래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종족과 클래스를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의 성장을 물려받아 다른 종족과 클래스 캐릭터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도 추가된다.